celeb

안보현 나이 키 과거 이상형 MBTI

인생은 메멘토모리 2024. 3. 7. 12:30

안보현 나이 키 과거 이상형 MBTI

 

 

나이 및 키

 

안녕하세요! 요즘 재벌X 형사에서 한수그룹의 막내아들이자 형사로 맹활약 중인 진이수 역의 안보현입니다. 1988년 5월 16일 생으로 올해 만 35세입니다. 키가 아주 훤칠한데요. 무려 187cm라고 합니다. 어쩐지 드라마에서 보면 수트를 입은 모습이 아주 멋지더라구요. 실제로 피지컬을 살려서 모델학과에 진학해 잠깐 모델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서울 성수동에서 거주중이라고 합니다.

 

 

 

''

과거

 

진짜 몸이 좋죠. 과거에 복싱선수로 활약한 적이 있습니다. 중학교도 체육중학교로 진학할만큼 어린 시절부터 운동에 재능이 많았습니다. 중학교 2학년 때 체육선생님의 추천으로 복싱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부산 체육고등학교에 진학 해 계속 복싱을 하였는데요. 부산 광역시 대표로 선발될 정도로 수준급의 실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대한아마츄어복싱협회에서 주최한 대회에서 금메달을 딸 정도였다고 합니다. 엘리트 코스를 걷던 그는 돌연 복싱을 그만 두게 됩니다. 이유는 잦은 부상과 집안의 반대가 컸다고 하는데요. 

 

당시 같이 활동한 선수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안보현은 매우 예의바른 청년이었다고 해요. 인사도 잘하고 주변 선수들에게 먹을 것도 나눠주는 등 살갑게 대했다고 합니다.인성도 좋다니 정말 반칙이네요ㅎㅎ 

 

 

 

MBTI

 

안보현의 mbti는 infj라고 합니다. 배우 이다윗님의 말에 따르면 그는 매우 친절하고 살갑다고 합니다. 처음에 첫인상이 날카로워서 차가울 줄 알았는데 반전매력이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실제로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긴다고 합니다. 여동생이 1명 있는데 동생바라기라고 하네요ㅎㅎ 친한 친구로는 김우빈이 있다고 합니다. 모델 캠프 시절때부터 쭉 인연을 이어왔습니다. 그 밖에 조병규, 엑소 오세훈과 친하다고 합니다.

 

 

 

모델이 되다 

 

몇년간 했던 복싱을 그만 둔 뒤 앞으로 무엇을 해야할 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합니다. 몸을 쓰는 활동을 좋아해 피지컬을 잘 살릴 수 있는 직업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러다가 아버지께서 모델 캠프를 추천하셨다고 해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덥썩 참여를 했다고 하는데요. 거기서 김우빈을 만나 지금까지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모델일이 자신과 잘 맞다고 느낀 안보현은 학과도 모델학과로 선택합니다. 

 

모델학과에 진학한지 몇달만에 서울컬렉션에 캐스팅되면서 주변 친구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합니다. 약 7년 동안 모델 활동을 해나갔습니다. 영화 챔피언, 주먹이 운다를 보면서 또 다른 꿈을 꾸게 되는데요. 바로 배우의 꿈이 었습니다. 배우들이 실제 복싱선수 못지 않은 연기력을 펼치는 모습을 보고 감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토록 바라던 배우가 되다

 

당시 모델들이 배우일도 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싶었던 그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해요. 연기를 하는 자신의 모습을 캠코더로 녹화해서 연구했던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를 따라하면서 큰 쾌감을 느꼈다고 해요. 

 

2020년 1월 방영된 이태원클라쓰에서 재벌 양아치 장근원 역으로 큰 주목을 받습니다. 1화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며 선과 악이 공존하는 모습들을 보여주어 칭찬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태원 클라쓰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 장근원이 안보현 배우라는 사실에 적잖이 놀랐던 게 기억이 나네요. 정말 맡은 역마다 얼굴이 달라지는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입니다. 

 

 

 

연애스타일 및 이상형

 

작년 8월에 블랙핑크 지수와의 핑크빛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양쪽 모두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많은 응원을 받았었는데요. 저 또한 두 분 팬인지라 흐뭇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관심이 부담스러웠는지 2달 후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안보현의 연애 스타일은 올인이라고 합니다. 만나도 오래 만나고 싶어 다가갈 때 신중하게 다가가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웃음이 많은 사람, 티키타카가 잘 되는 사람, 연락을 적극적으로 해주는 사람이라고 해요.

 

 

 

 

 

부모님이 재벌X형사를 아주 재미있게 시청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처음에 안보현님을 봤을 때 천상 배우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과거를 알고나니 숨겨진 재능이 많은 사람이구나라고 느꼈어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안보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