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킴카다시안 신상 재산 다이어 칸예 몰랐네

인생은 메멘토모리 2023. 5. 24. 15: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킴카다시안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패션업계에 종사했다 보니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였습니다. 특히 명품 쪽으로 협찬을 많이 받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보니 심심할 때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구경하곤 합니다. 

 

 

 

신상

우선 킴카다시안의 본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킴벌리 노엘 카다시안입니다. 이름이 특이하면서 이쁩니다. 나이는 1980년생 10월 21일입니다. 올해 만으로 42세이군요. 피부가 너무 좋아 30대로 보이기도 합니다. 출생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입니다. 국적은 미국입니다. 키는 157.5CM로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 워낙 좋아 더 커보입니다. 킴 스스로 인정했듯이 킬힐 마니아이기도 합니다. 사진을 보다 보면 킬힐을 신은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커 보이기도 합니다. 아버지는 로버트 카다시안이며 어머니는 크리스 제너입니다. 부모님들은 유명한 변호사입니다. 그래서 어린 시절부터 유복한 환경에서 자라왔습니다. 어린 시절 학비가 비싼 사립학교를 다녔으며 전용기사가 있었다고 합니다. 집도 부촌으로 유명한 버버리힐즈에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바로가기

 

 

 

재산

많은 프로그램에서 킴은 가족들과 함께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어머니 크리스 제너와 각별한 사이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크리스 제너 또한 자신을 가장 닮은 자녀로 킴을 뽑기도 하였는데요. 수완이 좋은 특징 또한 닮았다고 합니다. 킴 카다시안의 공식적인 재산은 한화로 약 2조 2000억원이라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놀라운 숫자이군요. 납득이 가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만 올려도 몇억 원의 광고 수익을 받기 때문입니다. 그만큼의 영향력을 가지기 위해 어린 시절부터 고군분투했습니다. 킴은 어린 시절부터 사교계에 나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유명 스포츠인, 연예인들을 만나면서 자신 또한 나중에 꼭 유명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시 악동으로 유명했던 재벌 패리스 힐튼과 함께 방송에 등장합니다. 당시 킴은 힐튼에 비해 인지도가 많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대본인지 아닌지 착각이 들정도로 하대당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굴하지 않고 최대한 얼굴을 비추며 연예인이 되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사실 이 리얼리티 방송은 대본에 의한 것이었습니다. 둘은 학생 때부터 절친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나중에 이 방송은 거짓이었다고 직접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패리스 힐튼이 킴의 전 남편 칸예의 브랜드에 등장하는 등 아직까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이어트

작년에 맷갈라에서 등장한 킴의 모습은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60억 상당의 마릴린 먼로가 착용했던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원래 모래시계 형태의 몸매로 유명한 킴이 3주 만에 7KG를 감량했다고 하여 또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에 언급하기도 하였던 당뇨병 치료제 오젬픽이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복용했다고 소문이 나자 품귀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였습니다. 당뇨병 치료제이자 비만 치료제로 승인을 받은 약품이라고 합니다. 오젬픽은 위고 비라는 약과 비슷한 성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인슐린 분비 촉진을 시켜 체중감량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한 달 치 가격은 약 900달러라고 합니다.

 

 

칸예

킴의 파란만장한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바로 칸예 웨스트입니다. 한국에서는 랩퍼이자 디자이너로 많이 알려져 있는 사람입니다. 칸예와 결혼하기 전에 킴은 총 2번의 이혼을 겪게 됩니다. 만 19세의 어린 나이에 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첫 번째 결혼생활을 시작합니다. 상대는 음악 프로듀서였습니다. 하지만 4년 뒤 파경을 맞게 됩니다. 그다음 두 번째 상대는 바로 NBA 농구선수인 크리스 험프리스입니다. 그 당시 이 둘의 결혼식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왜냐하면 약 110억 원의 결혼식 때문이었습니다. 이때부터 킴의 사업적 수완이 빛을 발하게 됩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들을 방송으로 제작하였으며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시켰습니다. 그렇게 200억원의 수익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달여 만에 이혼을 선택하게 됩니다. 주된 원인은 성격차이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결혼한 사람이 바로 칸예 웨스트입니다. 뉴스에 따르면 처음 둘이 만났을 때가 2004년 경이라고 합니다. 칸예는 만나기 전부터 힐튼과 함께 출연한 방송을 통해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있었던 칸예는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진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둘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매스컴에 의하면 음악계 악동으로 유명한 칸예가 180도 변한 모습들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킴을 통해 긍정적으로 변화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21년 이혼을 한다는 소식을 발표합니다. 큰 이유는 바로 칸예의 조울증 때문이었습니다. 예전부터 정신 관련 질환을 겪어왔는데요. 사적인 자리뿐만 하니라 공석에서도 킴에게 상처가 되는 발언들을 한 것이 문제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모님을 모욕하는 발언을 하면서 더욱 문제가 커지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극단적인 정치적 성향들을 보여주면서 점차 관계가 소원해집니다. 이혼을 한 뒤 칸예는 후회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킴의 데이트 뉴스들에 대해 아직 킴을 사랑한다며 재결합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한때 스캔들의 여왕으로 여러 이슈들을 몰고 오기도 하였습니다. 그만큼 본인도 노력을 했기에 지금의 자리에 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