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리한나 나이 국적 재산 결혼 남편 몰랐네

인생은 메멘토모리 2023. 6. 24. 16:54

 

 

안녕하세요. 오늘은 팝의 아이콘이기도 했던 리한나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학생일 때 리한나의 노래를 자주 듣곤 했는데요. 허스키한 보이스와 가창력 그리고 퍼포먼스 또한 멋진 가수입니다. 패션 또한 남다르죠. 비율이 워낙 좋아 어떤 옷을 입어도 소화해내어 많은 하이브랜드들에서 러브콜을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매년 열리는 맷갈라에서 그녀의 패션 또한 항상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런 그녀가 어느덧 결혼을 하여 아이들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리한나 나이 및 국적

 

리한나의 본명은 로빈 리아나 펜티입니다. 1988년 2월 20일생으로 올해 만 35세입니다. 국적은 바베이도스입니다. 바베이도스는 남미에 위치하는 작은 섬으로 전체 인구가 28만명입니다. 그 작은 섬에서 세계를 뒤흔드는 팝스타가 태어나는데요. 회계사였던 어머니와 의류창고책임자였던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납니다. 어린시절부터 레게음악을 들으면서 자랐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음악에 관심이 많아졌고 7살 때부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어린시절은 사실 그렇게 좋지 못했습니다. 아버지는 마리화나와 같은 마약 중독자였습니다. 가정폭력은 물론 금전적으로 불안정한 생활을 하였습니다. 결국 리한나가 14살이던 해에 이혼을 하였고 이런 경험들은 그녀에게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불우한 가정속에서도 노래에 대한 열정은 남달랐는데요. 친구들과 그룹을 만들어 노래 경영대회에 나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리한나의 인생을 바꿀 만한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바로 유명 프로듀서였던 에반로저스가 휴가차 바베이도스를 방문하게 됩니다. 우연히 리한나와 친구들의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남다른 끼를 가지고 있던 리한나와 같이 미국으로 돌아옵니다. 이제부터 장미빛 인생이 펼쳐질 줄 알았지만 험나한 시련들이 시작됩니다. 소속된 회사의 회계사의 횡령 때문에 사비로 앨범제작을 할 정도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각종 투어와 콘서트를 돌았습니다. 그러다 Rude boy가 대박이 났고 그때부터 소속사로부터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재산

 

4집 이후로 많은 앨범들이 히트를 쳤고 전세계적인 팝스타로 명성을 날립니다. 빌보트 차트 신화를 쓴 인물로도 알려져 있죠.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올라간 곡만해도 14곡이라고 합니다. 탑 20위에는 42곡이나 있다고 하는데요. 패션 센스 또한 남다르기로 유명합니다. 비율도 좋고 특히 두상이 예뻐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냅니다. 개인적으로도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리한나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합니다. 엄청난 대박을 터뜨리며 한 때 여가수들 중에 재산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 공식적인 재산은 1조 7000억원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이처럼 노래면 노래, 퍼포먼스면 퍼포먼스, 스타일이면 스타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바베이도스에서는 리한나의 생일을 국경일로 정했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리한나의 패셔너블한 사진들이 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인스타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인스타 바로가기

 

 

결혼 및 남편

 

아직 공식적인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바베이도스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는 리한나의 바램이 있다고 하는데요. 혼전임신으로 현재 아들이 1명이 있으며 곧 둘째를 출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될 사람은 에이삽 라키입니다. 라키의 아버지는 리한나의 고향인 바베이도스 출신의 이민자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남들은 모르는 둘만의 끈끈한 애정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둘은 2013년 리한나가 라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습니다. 당시 리한나는 전연인이 드레이크와 옥신각신하고 있었기에 라키와는 큰 진전은 없어보였습니다. 그러다 2020년도부터 둘사이의 관계에 대한 뉴스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둘이 바베이도스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그리고 22년 1월 임신한 배를 오픈한 모습의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됩니다. 

 

 

 

오랜만에 리한나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여러 논란도 있었지만 재능은 정말 신이 주신 인물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