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카일리제너 키 나이 티모시 샬라메 딸 정말?

인생은 메멘토모리 2024. 3. 6. 10:08
카일리제너 나이 티모시 샬라메 딸 정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족인 카다시안 패밀리 중 아주 핫한 카일리제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이는 1997년생 8월 10일 생으로 만 27세입니다.
유명세와 카일리가 만든 사업들만 봐도 어린 나이에 엄청난 성공을 이루었다는 걸 체감할 수 있죠. 
카일리는 어려서부터 방송에 출연해서 그런지 많이 익숙합니다.
카다시안 패밀리 방송을 보면 언니인 켄달제너와 항상 다투던 모습들이 기억이 납니다ㅎㅎ

 

 

 

 

 

미국 국적으로 캘리포니아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언니인 켄달제너, 이부언니로는 킴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이 있어요. 아버지는 한 때 육상경기 금메달을 휩쓴 유명한 선수 케이틀린 제너, 어머니는 유복한 변호사로 활동했던 크리스 제너입니다. 카다시안 따라잡기라는 리얼리티쇼가 한 때 유명했는데요. 카다시안 가족들의 일상생활을 찍은 프로그램인데 정말 가족들의 개성이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크리스제너의 경우 똑똑하기도 하지만 사업수완이 대단하더라구요.

 

 

 

 

카일리하면 항상 뜨는 연관 검색어가 바로 몸매인데요. 그만큼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는 그녀입니다. 키는 168cm로 큰 편에 속합니다. 패션 감각도 뛰어나서 패션위크가 되면 자주 볼 수 있는 셀러브리티이기도 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인데도 불구하고 몸매가 정말 탄탄하죠.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나 봅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인앤아웃 버거라고 해요. 임신할 때도 자주 먹었을 정도로 소울 푸드라고 합니다. 가끔 파파라치 사진에서 인앤아웃을 가는 모습이 찍힐 정도로 진심이라고 해요.

 

 

 

 

 

 

 

 

 

 

 

 

 

그리고 고등학생 때 입술 필러로 큰 화제를 모았었죠. 원래 카일리는 작은 입술에 대해 큰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메이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특히 립제품에 집착을 했다고 해요. 처음에 사람들이 입술 필러에 대해 이야기를 하자 아무 말을 하지 않았아요. 몇년 뒤 입술 필러를 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바로 그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의 발언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남자친구는 그녀의 입술이 왜 이렇게 작냐며 놀렸다고 하는데요. 충격받은 그녀는 그때부터 시술을 고민했다고 합니다. 또한 언니인 켄달제너는 어릴 때부터 기럭지와 남다른 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 켄달은 세계적인 모델로 자리잡았는데요. 사실 카일리 또한 어릴 적부터 모델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평범한 외모로 엄마의 반대가 있었고 결국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브랜드 로고에도 등장을 할 정도로  지금은 도톰한 그녀의 입술은 트레이드마크가 되었습니다. khy라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에서 모델을 하며 멋진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죠. 여담으로 입술필러가 한국에서도 한 때 많은 여성분들이 고민할 정도로 크게 유행을 했었습니다.

 

 

 

 

미국 청소년들 사이에서도 도톰한 입술이 유행을 하면서 일명 "카일리제너 따라하기" 첼린지들이 유행하기 시작해요. 도톰한 병에 입술을 껴서 부풀리게 하는 등 다소 위험한 첼린지들이 생길 만큼 그녀의 인지도는 날이 갈 수록 상승합니다.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 크리스 제너는 이걸 사업의 기회라고 생각했죠. 2018년 만 19세의 나이에 그녀의 이름을 딴 카일리 립킷을 출시합니다. 평소 메이크업, 젤네일, 패션 등에 관심이 있었기에 그녀 또한 본격적으로 메이크업 시장에 뛰어들었는데요. 그 결과는 상상을 초월을 하였습니다. 그녀의 대표 상품인 카일리 립킷은 출시 30초 만에 품절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쯤 되면 그녀의 자산이 궁금해지는데요.

 

2023년 포브스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그녀의 자산은 6억 8000만 달러 한화로 약 9천억에 해당하는 재산을 이루었다고 해요. 정말 대단하죠! 브랜드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브랜딩화해서 sns로도 엄청난 돈을 벌고 있다고 합니다. 

 

 

 

 

 

2017년부터 교제한 트래비스 스캇과 결혼 후 사랑스러운 두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첫째딸 스토미는 귀여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엄마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자주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굉장한 딸바보로 알려져있으며 스토미를 모델로 한 키즈 용품들을 판매하기도 하였죠. 딸의 생일날 놀이공원을 만들어줄 정도로 엄청난 애정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전남편 트래비스 스캇과는 현재 이혼한 상태입니다.

 

 

 

 

최근 티모시 샬라메와 연애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티모시는 1995년생으로 2살 연상이며 웡카, 듐에서 출연해 많은 한국팬들이 있는 유명한 남자배우입니다. 작년 1월에 한 패션쇼에서 만나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4월에 한 뮤직 페스티벌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찍혀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방송 출연을 해 가족들의 사생활이 보호가 안 되는 환경에서 많이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콤플렉스를 이겨내고 미국 청소년들의 우상이 되기까지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